지식샘터마을

바다에 별이 박힌것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인도양 몰디브 바후드 추천 본문

해외여행

바다에 별이 박힌것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인도양 몰디브 바후드 추천

jaison11 2024. 6. 17. 14:24
반응형

이번 여름해외여행지로 바다에 별이 박힌 것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 여행지 인도양 몰디브 바후드섬을 추천합니다.

1. 몰디브 바후드섬

바다에 별이 박힌것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인도양 몰디브 바후드
바다에 별이 박힌것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인도양 몰디브 바후드

  • 2100년이면 섬이 잠기기 시작한다는 인도양의 몰디브, 바드후섬 바후드섬의 가장 유명한 매력 중 하나는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의 바다' 현상입니다.
  • 이는 bioluminescent plankton이라고 불리는 발광성 플랑크톤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 이 플랑크톤은 자신의 몸에 발광효소 luciferase를 가지고 있어, 파도에 의해 자극을 받으면 빛을 내게 됩니다.
  • 이 빛은 마치 밤하늘의 별처럼 보이며, 매우 아름답고 신비로운 경관을 연출합니다.
  • 많은 여행객들이 이 현상을 보기 위해 바후드섬을 방문하며, 특히 맑은 밤하늘 아래에서 이 장관을 감상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 몰디브 바후드섬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 특히 밤하늘의 '별의 바다' 현상은 매우 독특하고 아름다운 경험이라고 합니다.

2. 몰디브 바후드섬의 매력포인트

바다에 별이 박힌것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인도양 몰디브 바후드
바다에 별이 박힌것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인도양 몰디브 바후드

  • 초가지붕 오두막이 있는 로빈슨 크루소 스타일의 해변
  • 맑고 푸른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 다양한 열대어와 산호초를 관찰할 수 있는 스노클링 및 다이빙 아름다운 일몰과 일출 감상 전통 요트 돛단배 투어
  • 수상 비행기를 타고 섬 전경 조망 럭셔리 오버워터 빌라에서의 편안한 휴식
  • 아름다운 열대 정원과 야자수 숲 전통 요리와 신선한 해산물 맛보기 아침 요가와 명상 세션
  • 수상 스포츠 - 카약, 서핑, 윈드서핑 등 섬 투어와 트레킹
  • 럭셔리 스파 체험
  •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 및 활동 수중 레스토랑과 바
  •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3. 몰디브 바후드섬항공편 정보

바다에 별이 박힌것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인도양 몰디브 바후드
바다에 별이 박힌것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인도양 몰디브 바후드

  • 현재 한국에서 몰디브로 가는 직항 편은 없습니다. 최소 한 곳을 경유해야 합니다.
  • 대한항공, 싱가포르 항공, 에티하드 항공, 에미레이트 항공, 카타르 항공, 캐세이 퍼시픽 항공 등이 몰디브 노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항공편 스케줄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몰드비 바후드섬 추천 여행코스

5박 6일 여행 코스 추천

Day 1:

인천 출발 경유지 경유 말레 국제공항 도착 공항에서 리조트 픽업 서비스로 이동 체크인 후 리조트 시설 둘러보기 Day 2:

아침 식사 후 바후드섬 탐험 발광 플랑크톤 관찰을 위한 야간 스노클링 투어 참여 1, 2

Day 3:

아침 식사 후 리조트 내 수영장, 스파 등 즐기기 오후에는 인근 섬 투어 (다라반두, 토두, 마푸시 섬 등) 3

Day 4:

아침 식사 후 서핑 체험 (서프 하우스 by 코나레 리조트 이용) 오후에는 리조트 내 액티비티 즐기기 (스노클링, 카약 등)

Day 5:아침 식사 후 자유 시간

오후에는 마지막 쇼핑 및 마지막 식사

Day 6:

아침 식사 후 공항으로 이동 말레 국제공항 출발 경유지 경유 인천 도착 이렇게 5박 6일 동안 바후드섬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여행 코스를 구성해 보았습니다.

발광 플랑크톤 관찰, 서핑, 인근 섬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