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교여행이란 임신한 산모가 출산 전에 남편이나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것을 말합니다. 태교여행의 목적은 임신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아기와의 교감을 증진하고, 부부나 가족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태교여행은 임산부와 아기의 건강에 무리가 없는 시기와 여행지를 선택하고, 여행 준비물과 주의사항을 잘 체크해야 합니다. 태교여행으로 추천되는 해외 여행지는 괌, 일본 오키나와, 필리핀 세부 등이 있습니다. 국내 여행지로는 제주도가 인기가 있습니다.

오늘은 모두투어의 일정으로 추천 여행지 일정을 소개합니다.

1. 세부는 필리핀의 중부에 위치한 섬으로,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문화가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세부 태교여행일정

태교여행으로 세부를 방문하시는 경우, 다음과 같은 코스를 고려해 보실 수 있습니다.

• 1일 차: 인천공항에서 세부공항으로 출발하고, 공항에서 호텔로 이동합니다.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고, 저녁에는 세부 시내를 구경하거나 현지 음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세부 시내에는 마젤란의 십자가, 산토니뇨 성당, 산 페드로 요새 등 역사적인 유적지가 있습니다. 현지 음식점으로는 KKD Stk + Bbq가 추천됩니다.
  • 2일 차: 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오전에는 세부의 자연을 즐기실 수 있는 토프스 룩아웃이나 시라오 플라워 가든을 방문합니다. 토프스 룩아웃은 세부 시내에서 차로 3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전망대로, 세부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시라오 플라워 가든은 꽃과 정원이 아름다운 곳으로, 사진 찍기에 좋습니다. 오후에는 세부의 상징인 오솔롱 힐즈 3을 방문합니다. 오솔롱 힐즈는 초록색 초콜릿처럼 생긴 작은 언덕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임산부와 아기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 3일 차: 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보홀로 페리를 타고 이동합니다. 보홀은 세부에서 2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섬으로, 필리핀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보홀에 도착하면 호텔로 이동하고, 오후에는 보홀의 문화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보홀 카운트리 사이드 투어를 합니다. 이 투어에서는 보홀의 유명한 관광명소인 타르시어 동물원, 바클라이온 교회, 로보크 강 등을 방문합니다.
  • 4일 차: 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오전에는 보홀의 해양 생태계를 감상할 수 있는 팡라오 아일랜드 홉핑 투어를 합니다. 이 투어에서는 팡라오 섬, 발리카사르 섬, 비르핀 섬 등을 방문하며, 스노클링이나 카약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후에는 호텔로 돌아와서 자유시간을 갖거나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5일 차: 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체크아웃 후 세부로 돌아갑니다. 세부공항에서 인천공항으로 출발합니다.

2. 다낭은 베트남의 중부에 위치한 해변도시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역사적인 유적들이 많은 곳입니다.

다낭일정

다낭에서는 다음과 같은 일정을 추천드립니다.

• 첫째 날: 인천공항에서 다낭공항으로 비행 후,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을 취하세요. 저녁에는 다낭의 야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기세요.
  • 둘째 날: 아침식사 후, 바나힐 트레킹 투어에 참여하세요. 바나힐은 다낭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고원지대로, 프랑스식 건축물과 정원, 세계 최장의 케이블카 등이 있는 곳입니다. 바나힐에서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힐링할 수 있습니다. 점심식사는 바나힐 내의 레스토랑에서 하세요. 오후에는 호이안으로 이동하여 구시가지를 구경하세요. 호이안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으로, 오래된 건물과 가로등, 다리 등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저녁식사는 현지음식을 맛보세요.
  • 셋째 날: 아침식사 후, 다낭 대성당과 한시장을 방문하세요. 다낭 대성당은 분홍색으로 칠해진 고딕 양식의 성당으로,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성당입니다. 한시장은 다낭의 대표적인 시장으로, 다양한 물건과 음식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점심식사는 한식으로 하세요. 오후에는 미케비치로 이동하여 해수욕을 즐기세요. 미케비치는 다낭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으로, 백사장과 파란 바다가 인상적인 곳입니다. 저녁식사는 현지식인 분짜를 맛보세요. 밤에는 선택적으로 나이트시티투어에 참여하거나 비치바에서 맥주를 마시세요.
  • 넷째 날: 아침식사 후, 호텔에서 체크아웃하고 공항으로 이동하세요. 인천공항으로 돌아오세요.
  • 이 일정은 모두투어에서 제공하는 베트남 다낭 패키지여행 상품 중 하나입니다. 가격은 349,900원부터 시작하며, 출발일은 2023년 4월 6일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괌은 미국령의 섬으로, 인천공항에서 비행시간 4시간 30분의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태교여행 괌일정

괌에서는 다음과 같은 일정을 추천드립니다.

• 첫째 날: 인천공항에서 괌공항으로 비행 후,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을 취하세요. 저녁에는 괌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타 모닝베이 투어에 참여하세요. 타 모닝베이는 괌의 원주민인 차모로인들이 살던 마을을 재현한 곳으로, 불꽃놀이와 댄스쇼 등이 펼쳐집니다. 저녁식사는 타 모닝베이 내의 레스토랑에서 하세요.
  • 둘째 날: 아침식사 후, 괌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투몬비치로 이동하여 해수욕을 즐기세요. 투몬비치는 괌에서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운 해변으로,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점심식사는 투몬비치 근처의 레스토랑에서 하세요. 오후에는 괌의 역사와 문화를 알아보는 시내투어에 참여하세요. 시내투어에서는 괌의 상징인 투모니파크, 괌의 역사를 담은 라티스톤파크, 괌 최초의 성당인 두르소레 성당 등을 방문합니다. 저녁식사는 현지음식을 맛보세요.
  • 셋째 날: 아침식사 후, 자유시간을 보내세요. 원하시면 선택적으로 다이빙, 스노쿨링, 스카이다이빙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점심식사는 자유롭게 하세요. 오후에는 호텔에서 체크아웃하고 공항으로 이동하세요. 인천공항으로 돌아오세요.

4. 보홀: 보홀 4박 5일 상품은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홀 태교여행 일정

5. 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4박 5일 상품은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1일 차: 인천 출발 - 코타키나발루 도착 - 호텔 체크인
  • 2일차: 코타키나발루 시내 관광 (시그날 힐 타워, 시아 강 유람선, 필리핀 시장 등)
  • 3일 차: 코타키나발루 자유시간 또는 선택관광 (킨아발루 국립공원 또는 마누칸 섬)
  • 4일차: 코타키나발루 자유시간 또는 선택관광 (사파리 리버 크루즈 또는 쿠딩 섬) 5일 차: 코타키나발루 자유시간 - 인천 도착